Friday, May 6, 2011

SS501 - Find

Aku baru balik dari exhibition kat PWTC beberapa hari ni. Kalo korang perasan, 2 entri aku sebelum ni  (Rabu dan Khamis) sumer pendek2 je. Yela, sebab tak cukup masa nak taip panjang2. Exhibition apa yang aku cakap kan ni, well... Korang kena tunggu la aku wat entri pasal exhibition tuh.

So aku tak nak taip panjang2 untuk ari ni. So apa kata ari korang layan aje laMV daripada kumpulan SS501 bertajuk Find ni. Masa first time aku dengar kat K-Pop Hitz Astro, memang sedap bunyi nyer. Sesuai sangat kalo dijadikan OST drama Korea yang berunsurkan cinta. Apa kata korang pun layan gak...




na-ege seodo na-ege seodo ganjeolhaejin maminde
eotteokharago eotteokharago haeyo
neomu adeukhan neomu adeukhan sarang inde
jeoldae pogi mothaneun shimjangi geudae ingeo jyo

yeogiseo isseo neoui useum chaja ulkkeoya
nimam apeugehan nunmureun yeogi naega da jaba dultenikka
tumyeonghan ni sarangeul jeoldae ijji mothal gireum mandeuro
bandeushi uri sarangeul dashi chajeultenikka

niga eopshido niga epseodo jal haenael su isseulkka
kkumeul kku-eodo hangsang duri yeottneunde
neoreul dalma-on neoreul dalma-on shigandeureul
jeoldae pogi mothaneun miryeonhan shimjangingeojyo

yeogiseo isseo neoui useum chaja ulkkeoya
nimam apeugehan nunmureun yeogi naega da jaba dultenikka
tumyeonghan ni sarangeul jeoldae ijji mothal gireum mandeuro
bandeushi uri sarangeul dashi chajeultenikka

teongbin sarange gaseum ta-oreuneun seulpeumdo
neoreul maeumeseo mireonaegi-en bujokhan nareul jaranikka
heureuneun geu nunmure nameun gi-eok majeo jamkil ttakkaji
bandeushi naui sarangeun neoreul chajeultenikka


Untuk translation, klik SINI.

2 comments: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